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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프트(베어링,치면) 전류 손상: 유형

smuff 2023. 6. 6. 14:49

SHAFT CURRENT DAMAGE: TYPES
1. Frosting
프로스팅:
지금까지 샤프트 전류 손상의 가장 일반적인 유형입니다. 영향을 받는 부품은 베어링, 씰, 스러스트 칼라, 저널 및 적은 범위의 기어입니다.
표면은 샌드 블라스트 처리된 표면으로, 겹겹이 녹고 빛나는 핏자국이 특징입니다. 사용 가능한 전체 표면이 영향을 받는 경우 새틴과 같은 외관으로 인해 육안으로 손상을 인지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현미경으로 볼 때 서리로 덮인 표면은 매우 작고 개별적인 "분화구"로 보입니다. 분화구의 바닥은 둥글고 빛나며 녹은 부분이 발생했음을 나타냅니다. 이 서리는 전압 방전 중에 발생하며 일반적으로 "방전 가공"(EDM) 또는 전기분해라고 합니다. EDM이 발생하면 재료가 제거됩니다. 때때로 화학적 공격은 프로스팅과 유사한 모양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표시가 더 작고 깊지 않고 흐릿하게 보입니다.

2. Spark tracks
스파크 트랙
이 트랙의 초기 모양은 BABBITTED의 스크래치입니다.
윤활유 또는 씰 오일의 이물질로 인한 표면. 그러나 면밀한 조사를 통해 1/8"에서 7인치에 이르는 길이의 Babbitt가 고갈된 연속적이고 구불구불한 좁은 트랙이 나타납니다. 이러한 트랙은 회전 방향에 대해 비스듬히 또는 동심으로 달릴 수 있습니다. 확대하면 트랙이 반짝거리고 녹습니다. , 2밀에서 1/16인치까지의 깊이 범위 스파크 트랙은 일반적으로 지속적인 전압 방전을 개발하는 데 많은 양의 전력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자기 소스와 연결됩니다. 이 손상은 종종 기계적인 수색으로 오진됩니다.

2. Pitting
피팅
이 손상은 소스가 매우 강력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훨씬 더 크기 때문에(1/32에서 1/4인치에서) 프로스팅과 별도로 나열됩니다. 종종 기어 이빨, 베어링 또는 씰 뒷면, 때로는 프레임 분할 사이에서 발생합니다. 표면 전체가 영향을 받을 수 있는 결빙에 비해 구멍이 더 무작위로 발생하며 때때로 방전 횟수를 계산할 수 있지만 결빙과 관련해서는 불가능합니다. 구덩이의 모양은 개별 서리로 덥은 분화구와 비슷합니다. 즉, 그들은 종종 둥근 반짝이는 바닥을 가지고 있습니다.
때때로 피팅은 프로스팅 유형의 부식과 혼동됩니다. 이 경우 차이를 구별하려면 자격을 갖춘 야금술사가 필요합니다. 더 큰 구덩이를 형성하려면 훨씬 더 집중된 에너지 양이 필요하기 때문에 전기 구멍은 일반적으로 전자기 소스에서 발생합니다.
그러나 매우 높은 전압의 정전기 소스는 구멍을 일으키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3. Welding
용접
프레임 분할, 베어링 패드 및 씰과 같은 부품의 용접은 이를 통과하는 엄청난 양의 전류(수백 암페어)로 인해 발생했습니다. 이는 스폿 용접 마크로 육안으로 쉽게 식별할 수 있으며 대형 해머 또는 기타 기계적 수단으로 분리해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용접은 매우 큰 전류가 생성되어 두 구성 요소 사이에 융합을 일으키기 때문에 전자기 소스에서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터보 기계에서 이 손상은 일반적으로 프로세스의 전복으로 인해 발생하며, 이로 인해 회전자가 순간적으로 고정자와 접촉하여 큰 전류 흐름이 생성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