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同期歯車

smuff 2023. 5. 17. 20:19

Split piece timing gear

当社の無給油式スクリュ圧縮機の同期歯車は分割構造を採用しており(図5),歯車のバックラッシュを調整することが可能である。歯車のバックラッシュをロータのバックラッシュよりも小さく調整することにより,圧縮機の緊急停止時などにおいてもロータ同士の接触を回避することができ,圧縮機の信頼性向上に寄与している。KS80型の同期歯車は,高強度の材料を選定することによって必要強度を確保しつつ,軸方向寸法を従来機並に小さくしている。これにより歯車の重量増を抑えることができ,運転時のロータの安定性向上にも寄与している。

무급유식 스크류 압축기의 동기 기어는 분할 구조를 채용하고 있으며(그림 5) 기어의 백래쉬를 조정할 수 있다. 기어의 백래시를 로터의 백래시보다 작게 조정함으로써, 압축기의 긴급 정지시 등에서도 로터끼리의 접촉을 회피할 수 있어, 압축기의 신뢰성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KS80형의 동기기어는, 고강도의 재료를 선정함으로써 필요강도를 확보하면서, 축방향 치수를 종래 기병으로 작게 하고 있다. 이에 따라 기어의 중량 증가를 억제할 수 있어, 운전시의 로터의 안정성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다.

Anti Backlash Gear

사진내용 다음에 포스팅 예정
https://www.evernote.com/shard/s353/sh/f1a75980-f615-93b1-7e3f-7d61af7a4301/iYkdhOEb6HKgOQy82clMaQ_zy82peI5OdRO44viIqDyXgZelxgJ1kKX5uw

Thrust & Lobe Adjustment

Fomula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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